XPERIA2009. 8. 8. 16:49

내부 탐방기(내부 탐방기라고 하면 되나..)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원래 한 3일 써보고 바로적는 건데.. 폰이 굉장히 신기하고 기능이 많은 바람에 그것을 한다고 쓰지를 못했습니다만 순정으로 돌아온 지금 처음 산 기분이라도 내면서??.. 사용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투데이 화면입니다.
원래는 이 사진이 아니라 주황색으로 T되어있는거입니다만 너무 붉은색이라 볼때마다 힘든관계로 바꾼것입니다.//보기힘든건 변명이구요.. 우리 미오를 투데이에 올려보고 싶었습니다..
투데이도 뭐 안만지고 깔기만 한채라서 아직 발전된것 없습니다. 이렇게 줄도 있구요 ㅎ 소유자에서 이름하고 번호를 지우고 나니 곰발바닥이 하나 생겼네요 ㅎ

아래는 x1이 자랑하는 패널입니다. 지금은 3D UI도 나와있지만 안바꿨습니다...
원래 패널은 9개인데요 제가 중간에 골을 파냈습니다.;; 제거를 했죠 이렇게 패널도 제거할수있답니다. ㅎ
아래에서 2번째 사진은 패널을 하나로 모은것입니다. 아니 뭐라고 하죠.. 1사진은 평면으로 편거구요. 2사진은 평면으로 편겁니다. 아.. 아무튼 보시면 아시겠죠? ㅎ (설명서엔 가로로 보기 세로로보기라고 되어있습니다.) 무튼, 이 두사진의 별다른 차이는 없구요 그냥 모양만 쫌 다릅니다. 나머지는 같구요 ㅎ 여기서 선택을 하여 가고 싶은 패널로 가는것이죠 왼쪽 상단이 투데이구요. 오른쪽 상단의 물고기 이놈은 걍 시간보는 용도인데요 잘안씁니다. 곧 삭제해야.. 신기하게도 물고기가 진짜 손으로 터치한곳으로 온답니다^^ 오른쪽 중간은 미디어 패널인데요. 패널안의 모양은 그 다음 사진에서 보실수 있으실 것 입니다.
나머지 두개는 그냥 이름은 저두 잘.. 사용하는것도 저는 투데이가 편해서 투데이만씁니다. 이것들도 용량만 먹으니 곧 날려야 겠습니다.ㅎ


아래는 프로그램을 찍은 사진인데요 원래 그.. 뭐냐 암튼 깔아서 모양을 바꿀수도 있는데요. 전 오른편에 스크롤바가 더 쓰기 좋아서 그냥 그대로 뒀습니다.
여긴 그닥 설명 드릴께 없군요..



아래사진은 미디어 패널사진입니다. 여기서는 사진, 음악, 비디오, 게임, 연락처, 설정이있습니다.
이 패널은 직접 프로그램을 깔기 시작하면 필요가 없어지는 그런 패널입니다. 그런데 느낌에 그런것인지 포켓뮤직의 음질보단 이패널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는것이 더 좋은것 같더군요../음질도 음질이지만 아쉽게도 포켓뮤직은 앨범아트가 안보이는 관계로 이것을씁니다. 또 포켓뮤직의 가장 큰 단점때문인데요. 그건 다음에 포켓뮤직을 따로 적겠습니다. 그때 보도록하죠 ㅎ
첫번째 사진은 그냥 미디어 패널에 들어갔을때 사진이구요 두번째는 이 패널에서 음악에 들어간 사진입니다.
두번째 사진의 shuf는 suffle의 줄임입니다. 모두 알고 계시겠죠? 우리말로 순서 섞기 를 하는 기능이죠.
뭐 그것 말고는  설명할께 없는것 같네요.
그리고, 이 패널에서 비디오는.. 코덱이 적습니다. 동영상 플레이가 거의 안되요.. 이건 코어 플레이어를 쓰시는게 훨나을듯 합니다..



아래는 메시지창인데요.. 뭐 야구 하잡니다. 동내 야구죠 몇명모아서 하하.. 인문계 고등학생이 야구랍니다. 하하/방학이자나요!!
sk에서 원래 기본으로 깔리는 문자메시지 프로그램인데요. 굉장히 무거워서 굉장히 느립니다. 문자가 와도 휴대폰 액정은 벌써 켜졌는데 문자는 몇초나 있다가 오죠..
문자189에 줄친건 기냥 심심해서 쳐봤답니다.. 어디까지 채워지나 보려고 모아보는 중입니다. 당연히 문자가 많아지면 느려지는걸 알면서도요.ㅎ
뭐, 문자쓰는건 뭐 다들 아실꺼고..
그럼, 넘어갑시다!@ 얍!(창이 바뀌는 건 아니고.. 스크롤 아래로↓...)


인터넷입니다. 돈잡아 먹는 놈이죠.. 그래서 저는 집의 무선공유기로만 잡아씁니다.. 익스플로러 모바일 기본화면이구요. 즐겨찾기를 한번 켜봤습니다..
두번째사진은 네이버 모바일에 들어온것인데요..
말이 필요없습니다. 허졉합니다... 하지만 폰에서 뭘더 바래요.. 감사히 여기고 사용.. 근데 느려서 필요할때만 씁니다.
밖에서 사용하죠. 하하.. 집이 지방이라 사용할려면 돌아다니면서 무선인터넷 보안안걸어 놓은집옆에 붙어서 사용해야 하는.. 학교에서는 무선인터넷이 잡혀서 한번씩 들어가 보고 있습니다. 어떤 선생님이 공유기를 보안설정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고 계시더군요 하하.
3번째 사진은 그냥.. 저의 블로그에 와본것입니다. 네 여기도 초라하네요. 더구나 액정과 해상도가 작기 때문에 들어올수 있는 글도 적을 것입니다. 전체창으로 만들면 쫌 있어보일지도.. 인터넷 사용법은 곧 올리겠습니다.ㅎ
다음이나 다다음 글로 약속드리죠 ㅎ



네!, 이걸로 소니 에릭슨 엑스페리아 x1의 내부를 잠시 살펴봤는데요. // 네, 살펴만봤습니다. 정말 대충..
뭐 많은것 같습니다. 아직 사용해보지도 않은것들도 있고..
이 다음부터 쓰는글은 쫌더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사용법이니 자세히 쉽게 적어야 겠죠 ㅎ 물론 전 제가 적은것이 아니라 고수님들께서 적어 놓은 그리고 올려두신 파일을 쫌더 쉽게 가르쳐 드릴생각입니다만...
네이버에 스마트폰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 들어가보시면 모든것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여기에 구지 꾸역꾸역 적어볼 생각입니다. 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적는데는 한 한시간은 걸린것 같네요..

'XPER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사용기 입니다..  (0) 2009.07.31
엑스페리아를 샀습니다.  (0) 2009.07.30
Posted by 루인00